아이디어플랫폼 방주희 대표, 광주지방고용노동청장 모범여성기업인 표창 수상

2019 광주여성경제인대회에서 수상

2019-07-18 11:15 출처: 아이디어플랫폼

왼쪽부터 아이디어플랫폼 방주희 대표와 강현철 광주지방고용노동청장이 표창 수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주--(뉴스와이어) 2019년 07월 18일 --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광주지회(회장 배문자)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2019 광주여성경제인대회를 7월 15일 광주 신양파크호텔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아이디어플랫폼 방주희 대표는 지역 고용시장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모범여성기업인 표창을 받았다.

강현철 광주지방고용노동청장은 고용창출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과 균형있는 노사문화정착에 대한 투철한 사명감을 치하하며 지역 고용시장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방주희 대표를 모범여성기업인으로 표창했다고 밝혔다.

방주희 대표는 “노사가 한마음 한뜻으로 뭉쳐 사내복지 및 동반성장을 실현하며, 앞으로도 판촉물 시장에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광주여성경제인 대회는 ‘여성경제인과 함께 정의롭고 풍요로운 광주!!’라는 기치를 걸고 여성CEO 젠더포럼, 모범여성기업인 포상, 여성기업 홍보부스 탐방 등을 진행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